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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트맨 도어락은 무선보안시스템 중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음은 게이트맨 도어락중 라이노 제품의 기능과 설치방법이다. 일반적으로 더 확대된 다양한 모델에서 같은 기능을 적용해 볼 수 있다. 

게이트맨 도어락 기능

스마트 에티켓 기능
동작음 없이 도어락을 사용할 때 편리합니다. 번호판을 길게 3초동안 터치한 후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면 됩니다.(일회성 기능)

 

엿보기 방지 허수기능 

비밀번호 입력 전이나 후에 아무 번호(허수)를 입력할 수 있는 보안강화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이 기능을 이용해 비밀번호 노출에 대한 불안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외부강제잠금기능
실외에서 기능을 설정하면 내부에서 문을 열고 나갈 때 침입 경보음이 울리는 보안강화 기능입니다.

 

내부강제잠금기능
실내에서 기능을 설정하면 밖에서 비밀번호, 카드키 등 인증수단을 사용할 수 없도록 무력화 시키는 보안강화 기능입니다.

 

자동잠금/수동잠금 설정
문을 닫으면 자동으로 잠기는 문 단속 기능입니다. 설정을 통해 수동으로 잠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SHM(Safe Handle Mechanism)기술
세대 현관에 구멍을 뚫거나 우유 투입구 등을 통하여 도어록을 열어서 침입하는 것을 불가능 하도록 하는 SHM(Safe Handle Mechanism)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스마트 리빙
게이트맨 스마트 리빙은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도어락 서비스로 디지털 도어락 열기, 설장 출입자 정보확인,도어락 상태 알림과 같은 기능들을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관리할 수 있습내다.

 

 

게이트맨 도어락 설정방법

 

 

아이콘 설명

-사용자 비밀번호: 일반모드 비밀번호로, 가장 기본으로 사용하는 비밀번호이다. 
- 마스터 비밀번호: 마스터 모드로 전환 시,모든 설정을 위해서 반드시 입력해야 하는 관리용
비밀번호 입이다.
- 방문자 비밀번호: 일정 기간 방문하는 사람을 위해 사용자 비밀번호와 다른 비밀번호로
설정할 수 있다.
-일회용 비밀번호: 한번만 사용 가능한 비밀번호이며,1 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된다.
-사용자 번호 : 마스터 모드에서 사용자 개별 관리를 위해 각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번호로 01, 02....와 같이 두 자릿수로 입력할 수 있다. 

아이콘
손바닥모양 : 손바닥으로 실외부의 번호판 터치부를 터치합니다.
* :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버튼을 입력합니다.
# :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 버튼을 입력합니다.
R: 실내부의 건전지 덮개를 열고,®버튼(등록)을 입력합니다.
카드키아이콘: 실외부의 카드키 터치부에 카드키를 입력합니다.
U pincode: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사용자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4~10자리)
M pincode: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4~10자리)
V pincode: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방문자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4자리 숫자만 가능)
O pincode: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일회용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4자리 숫자만 가능)
UN : 실외부의 번호판에서 사용자 번호를 입력합니다.(2자리 숫자만 가능)
■ :추가 설정을 위해 0을 눌렀을 때 되돌아가는 범위 입니다.

안에서 문이 안열려요 대처방법

 

 

세이프핸들기능
세대 현관에 구멍을 뚫어서 도어록을 강제로 열지 못하도록 하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세이프핸들 해제하기
세이프핸들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십자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손잡이 옆쪽에 위치한 나사를 닫힘 방향으로 돌립니다.


세이프핸들 설정하기
손잡이 옆쪽에 위치한 나사를 세이프핸들 버튼이 빠질 때까지 십자 드라이버를 이용하여 열림 방향으로 돌립니다.

 

게이트맨 도어락 에러 대처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건전지가 제대로 끼워져 있는지, 극성은 제대로 맞게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전된 건전지나 불량 건전지가 아닌지 확안하십시오.

동작시키면 잠시 켜지다가 곧 다시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건전지에 충분한 전력이 남아있지 많습니다. 건전지를 교체하십시오.

등록한 비밀번호로 인증은 되지만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다른 잠금장치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문과 문들 사이에 이물질이 있을 수 있으니 문 사이를 확인하십시오.
인중 후에 에러음이 발생하면서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 데드볼트가 스트라이크에 걸린 경우일 수 있으니 문을 흔든 후 재시도하십시오.

비밀번호 또는 키가 등록되지 않습니다.
등록을 위해 ® 버튼을 누른 후 모드 종료시간이 지나도록 비일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입력이 취소됩니다.
번호판이 켜져 있는 시간 이내에 비밀번호들 입력하십시오.
*,#은 비밀번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는 4자리에서 10자리 까지만 등록하여 사용 가눙합니다.
일부 지원하지 않는 키이거나 고장난 키일 수 있습니다. 제공된 키로 등록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사용할 때 동작은 되나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음람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설정을 변경하여 주십시오.

제품을 만지다가 갑자기 삐이익~ 삐이익~ 하는 침입 경보음이 계속 발생합니다.
문 상태 감지센서를 잘못 동작시켰율 경우 침입경보로 인식되어 경보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와 동일한 방법으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경보음이 해제됩니다.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하는 멜로디가 나옵니다.
-건전지 교체시기 안내입니다.1.5V M건전지 4개를 모두 새로운 건전지로 교체하여 주십시오.

자동잠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출하 시 기본 설정은 자동 잠금 입니다.
자동/수통 설정 상태릅 확인하십시오.
수동으로 설정된 경우에는 실외부에 번호판을 터치하면 문이 잠깁니다.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해결법 더 보기 :

https://lnhhouse.co.kr/262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해결법 – 건축정보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시 서비스 신청전 다음을 확인하여 자가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게이트맨 도어락 기본동작 에러 1)전원이 안들어온다 건전지가 제대로 끼워져 있는지, +,- 극성은 제대로 맞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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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통잠금이 되다가 띠또띠또 에러음이 나며 잠금이 되지 않습니다.
문 이상에 의한 증상일 수 있으니 점검을 먼저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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