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전문적인 [건축정보] 사이트 보기

반응형

집에서 교육과 학습, 근무를 병행하는 시대가 되면서 집은 단순히 거주지외의 개인활동의 전방위적인 무대가 되었다.
이런 환경에서 부엌 인테리어의 표준화를 시도해 온 한샘 차킨 바흐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한샘 키친 바흐 부엌디자인으로 유명 레스토랑의 오픈 키친처럼, 아일랜드와 식탁을 연결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특별한 다이닝 공간을 경험해볼 수 있다.

 

1. 한샘 키친 바흐 40평대 페닉스 쿠킹랩

 

40평대 한샘 치킨바흐 평면의 모델은 다음과 같다.

한샘 키친바흐 40평대 평면

 

 

 

전체적인 분위기가 자연스럽고 아늑하다. 

 

효율적인 수납 공간을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 고려한 대용량 수납 슬라이딩 벽장을 설치했다.
이탈리아 최고급 슬라이딩 하드웨어를 사용해 도어 개폐가 부드럽고 원스톱 오픈이 가능하여 편리한 벽장 수납을 할 수 있다.

 

2. 한샘 키친 바흐 화이트

 

한샘 키친 바흐 두번째 40평 모델이다.

기억자 모양의 평면에 여유공간에 식탁을 배치했다. 

 

두 사람의 취향이 하나가 되니 멋진 대화공간을 연출된다.

 

키친바흐의 프리미엄은 살리고, 40평형 부엌의 고민은 해결한 완벽한 40평형 맞춤 공간 플랜이다.
답답했던 상부장 대신 바흐 오픈 시스템으로 자꾸만 보여주고 싶은 부엌으로 바꿔준다.

보다 자유롭고 오픈된 공간 배치로 작은 평수의 아파트라 할지라도 여유가 흐르는 부엌구성이다.

잘 활용되지 않았던 공간에 바흐 셔터장을 설치하여 소형가전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한샘 키친 바흐 그레이

 

세번째 한샘 키친 바흐 모델은 바흐 그레이이다.

 

 

아일랜드 카운터와 장식 수납공간을 가진 오픈바형 키친이다. 
디귿자형 아일랜드형 구조로 넉넉한 조리 공간과 합리적인 공간을 구성하고,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마음까지 가득 차오르는 진정한 행복은 어디에 있을까?
집을 꾸미는 일에서부터 행복이 시작된다고 믿는 사람들은 특히 부엌에서 하루의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는 식구들의 마음을 잘 살필 필요가 있다. 

 

 

따뜻한 음식과 평온한 분위기는 주방에서부터 나오기 때문이다. 

 

한샘키친바흐 40평 구성

 

 밖으로 보여지는 겉치레가 아닌 우리가족을 위한 집을 꾸미기 시작할 때 행복이 샘솟는다.
가족과 마주 앉는 공간인 주방을 꾸미고 가장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때 나의 취향과 우리 가족의 개성이 오롯이 담기게 된다.
기능과 분위기, 그리고 철학이 녹아든 삶의 중요한 공간인 주방에서 보내는 편안한 시간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건강과 시간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댓글